본문 바로가기

설레임으로 눈뜨기/영상, 시공간 새롭게 읽기

비긴어게인, 다시 시작할 용기를 -

비긴어게인, 다시 시작할 용기를 -



원스 감독 + 키이라 나이틀리의 조합만 해도 무조건 봐야겠다 마음 먹었던 영화^^

한 곡 한 곡 너무 주옥같아서 결국 - 앨범까지 샀다^_^

하나는 비긴어게인~ 하나는 원스~

원스는 다시 봐야지 ㅎㅎ








Tell me If you wanna go home

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위에서 레코딩 하면서-
댄과 딸과의 갈등을 해소하는 극적인 노래였는데 야경도 멋졌고 - 
스토리 라인상 밴드의 완성도가 높아졌을 때의 곡이라 사운드도 풍성하고 -
무엇보다 야경이 너무 멋졌다^^ 나도 저 팀에 들어가고 싶을 정도로 ~ ㅎㅎ







Lost Stars by 키이라 나이틀리


길 잃은 별들 - 은 키이라 나이틀리와 마론5의 애덤 리바인 버전이 있는데,
개인적으로 키이라가 더 좋다.
영화 상에서는 이야기에 몰입한 나머지 - 애덤의 이 노래는 싫었다 ㅋㅋㅋ 
근데- 확실히 가수라는게- 앨범 사서 노래만 딱 들으니깐 애덤의 목소리가 좀 땡기긴 한다 ㅎ
역시 슈퍼스타는 슈퍼스타임.. 마론5 ㅠㅠㅠ 마성 ㅠㅠㅠ




a step you can't take back


음악 영화답게- 노래부터 시작하는데-

키이라가 이 노래를 부르기 시작할 때부터 영화가 좋았다^^

무반주에 기타와 목소리 하나 - 

관객들이 그녀의 노래를 모두 외면하고 떠들어댔지만 -

그 안에 담긴 진정성이랄까 - 영혼의 울림이 느껴졌던 것 같아.

댄도 그걸 느꼈겠지 - 그리고 관객에게 까지 그 마법이 걸린거고... ㅎ





원스 명장면^^

지금봐도 들어도 가슴이 벅차오르는 명장면 중의 명장면!

명음악 중의 명음악 ㅠㅠㅠ





영화본지 일주일이 지났는데...

계속 이 영화 생각뿐이다... 아니 - 정확하게 말하면 -

OST 만 정말 미친듯이 무한반복이다^^;; 애덤 목소리 미쳤음..

영화에서는 가수임이 무색하게 - 키이나 나이틀리가 더 좋았는데..

역시 음원은 애덤 짱!!ㅋㅋ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