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아름다운 여정길 위에서,/소소한 일상

쉭앤칙(chicandchick) 소이캔들 125ml / 캔들 터널현상 해결!

쉭앤칙(chicandchick) 소이캔들

Frankincense & Myrrh 




ㅎㅎ 급조한 인트로(?!) 이미지..

쉭앤칙 홍대 매장에 들러서 산 녀석이에요~!


홈페이지에 제가 구매한 향은 없네영;;


다른 캔들샵에서도 안파는 향이라 신기해서 샀는데

먼가 뿌듯?!

ㅎㅎ




쉭앤칙이 원래 천연화장품 제품으로 유명하던데 -

저는 그냥 소이캔들로 시작했어요 ㅎ



요즘 부쩍 캔들에 관심 많아서 여러군데 사봤는데-

이번 향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

^_^




Frankincense & Myrrh 

라는 향인데,  

동방박사들이 아기 예수의 탄생을 기념하며 크리스마스에 선물했다고 알려지는  향이에요.


명상과 기도에 자주 사용되어 지는데 -

저도 확신할 수 없지만 - 다니고 있는 요가원에서 맡던 향이었던 것 같기도 하고;

뭔가 절에 갔을 때 평온함 , 그런게 느껴져서 그런지 맡자마자 바로 겟!!!!

ㅎㅎ




시트러스 향의 프랑킨센스와 -

오래된 상자나 약냄새처럼 느껴지는 미르(몰약이라고도 부르는)를

블랜딩한 향이라고 해요~!


시트러스는 평소 좋아하지만 - 

이건 그런 느낌 못받았는데...

역시 난 시트러스인가.. 싶기도 하고 ㅎㅋㅋ



좀 더 자세한 향 이야기는

전문가인 애니바디님의 글 참조!

gogo>>





터널 현상이 생겨서 깜놀했는데;;

4시간을 켜놔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ㅠㅠ


좌절해서 환불해야나 당황해하다가 검색하니

캔들 워머를 쓰거나 야매(?!) 방법이 있어서..

일단 급한 마음에 응급처치!!


ㅋㅋ








ㅋㅋ

호일로 해도 되고 전 호일 없어서 종이컵 하는 중인데

좀 효과 있는 것 같아요


참고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