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아름다운 여정길 위에서,/소소한 일상

신혜성 S(에스) 나왔다 뚜둥...!!





팬들 사이에선 뜨거운 감자 -

나도 내키진 않았지만 오빠 결정이니깐 ..

그냥 숨죽이면서 기다렸는데 ㅠ


하아............. 리즈에 리즈를 거듭하는 저 오빠는

어디가 끝인가.........................ㅠㅠㅠ



아침부터 버스에서 실실실실..................... ㅋㅋ

스엠 콘서트 간건 차마 눈뜨고 못보겠어서 미뤘는데 -

어떤 여신님 후기를 보니 - 용기가 생겨서...........






저기 스엠콘썰 맞음???

규현이 나올 때 함성 만큼 신숑이 노래도 못부르게 만드네

ㅋㅋㅋㅋ

암.. 역시 우리 오빠는 ㅠ 그냥 마성으로 1초만에 똭!!!!!!!!!!

아님... 원래도 똭!!!!!!!!! ㅋㅋ






..

지금은 이렇게 말하지만 -

그냥 다행이야

이왕 하기로 한거면 뜨겁게 사랑받았으면 했거든


..








그래도 아쉽다 -

마무리 파트는 신숑이 아련아련하니 꼭 해줘야는뎅 !!!

강 작가 !!! 당신 음악에 욕심낸거 확실한가 ??


아 쩝.......






기자님 감사합니다 ㅠ

완젼 잘찍으셨음...!!! 물론 모델이 좋지만~^_^ ㅋㅋ



엠카 하고싶은거 다는 안보인넹 ㅠ

얼른 찾아봐야징...!!!






너무 잠깐이라서 속상타.. 하아 ㅠ

그래도 신기한게 울 오빠 목소리만 나오면 저절로 눈이 감겨... 


정말 심장을 뛰게 하는 오빠 목소리...^^



이왕 하는거 재미있게 해요 오빠!!

많이 응원할께요~~!!